아우디 코리아가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차량 6종을 지원한다. 중형 세단 A6와 전기차인 Q4 e-트론, 콤팩트 SUV Q2, SUV의 Q7과 A8 L 등이다.
<원더풀 월드>는 김남주, 차은우 주연의 드라마로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비밀을 파헤쳐 가는 내용이다. 김남주가 6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작품이며 차은우(권선율 역)와 김남주의 만남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원더풀 월드>는 첫 회 5.3%, 2회 6.1%의 시청률을 달성해 금토드라마의 부활을 알렸다.
최근 경향처럼 아우디 코리아는 각 등장인물의 캐릭터와 설정에 알맞은 차량을 지원한다. 은수현은 A6를 타고 등장한다. 은수현은 심리학과 교수이자 작가로 성공한 여성의 캐릭터에 잘 맞는 차량이다. 권선율의 차는 순수 전기 콤팩트 SUV인 Q4 e-트론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디자인에 스포티한 주행 성능과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안전성까지 겸비했다.
극 중 은수현의 남편으로 등장하는 강수호의 A8 L은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의 편의를 고려하여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최신 안전 및 편의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이외에도 조연인 윤혜금, 홍수진, 한유리의 차량으로 각각 프리미엄 SUV 모델인 Q7과 콤팩트 SUV인 Q2, 고성능 순수 전기차 RS e-트론 GT가 매칭되었다.
이번 ‘원더풀 월드’ 차량 협찬을 비롯해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진보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주요 모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