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콜로라도

쉐보레, 정통 아메리칸 픽업 3세대 콜로라도 출시.

0
쉐보레가 3세대 콜로라도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콜로라도는 2003년 처음 출시된 미국을 대표하는 픽업트럭 중 하나로, 2019년부터 2세대 모델이 한국에 정식으로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콜로라도는 기존 한국에 출시된 콜로라도의 완전변경 모델로, 디자인과 파워트레인 모두 새롭게 재탄생했다.
2025 기아 봉고3

기아, 2025 봉고 Ⅲ 출시. 운전교습용 차량에 자동변속기 적용.

0
기아가 상품 경쟁력을 높인 2025 봉고 Ⅲ를 출시했다. 2025 봉고 Ⅲ는 연식변경 모델로, 고객 선호 사양을 트림별로 기본화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운전교습용 차량에 자동변속기를 신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 셀토스

소형 SUV의 최강자, 기아 2025 셀토스 출시.

0
기아가 소형 SUV 셀토스의 연식 변경 모델 2025 셀토스를 출시했다. 2025 셀토스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편의 및 안전 사양을 기본화하고, 상위 트림에만 있던 고급 사양을 중간 트림까지 확대 적용해 상품 경쟁력이 강화되었다.
폭스바겐 투아렉 3세대 페이스리프트

폭스바겐, 플래그십 SUV 투아렉 페이스리프트 모델 사전 계약 실시.

0
폭스바겐이 3세대 투아렉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사전 계약을 개시했다. 투아렉은 2002년 첫 선을 보인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SUV로, 특히나 1세대 모델이 보잉 747을 견인하는 견인하는 영상으로 큰 화제가 되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투아렉은 2018년 출시된 3세대 모델의 부분변경 모델로, 스타일리시한 외관 디자인은 물론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이 추가돼 더욱 강력해진 상품성을 갖췄다.
현대 캐스퍼 일렉트릭

현대, 캐스퍼 일렉트릭 사전계약 개시. 2천만원 초중반대 가격

0
현대가 캐스퍼 일렉트릭의 인스퍼레이션 모델에 대한 사전계약을 개시한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운 프리미엄, 1회 충전 주행거리를 최대로 확보한 인스퍼레이션, 아웃도어 환경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오프로드 스타일 외장 디자인이 적용된 크로스 모델로 구성된다. 인스퍼레이션 모델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및 크로스 모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 쿠퍼 S 3도어

미니, 4세대 미니 쿠퍼 S 3도어 국내 공식 출시. 가격은 4,810만 원

0
미니가 고유의 감성에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한 4세대 미니 쿠퍼 S 3도어 모델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4세대 미니 쿠퍼 3도어는 클래식 미니로부터 계승해온 핵심 요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편 미니멀리즘을 반영해 가장 미니다우면서도 새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전면부에는 모델 고유의 원형 헤드라이트와 윤곽을 더욱 강조한 팔각형 그릴을 적용해 MINI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강조한다.
르노 그랑 콜레오스

4년 만의 신차,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세계 최초 공개.

0
르노가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중형 SUV 신차 ‘그랑 콜레오스’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개발 프로젝트 코드명 ‘오로라1’으로 알려졌던 그랑 콜레오스는 르노 최초의 SUV 이자 가장 성공적인 글로벌 모델 중 하나인 콜레오스의 성공 신화를 계승하며, 여기에 ‘그랑’이라는 단어를 더해 차체 크기와 동급 최고 수준의 뒷좌석 공간을 갖춘 르노 브랜드 최고의 SUV 모델이란 의미를 부여했다.
현대 캐스퍼 일렉트릭

드디어 공개된 캐스퍼 일렉트릭. 경차가 아니다?

0
현대자동차가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캐스퍼 일렉트릭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기존 캐스퍼의 단단하고 다부진 외관을 계승하면서도 현대 전동화 모델만의 차별화된 픽셀 그래픽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르쉐 마칸

내연기관? NO. 포르쉐, 순수 전기 SUV 마칸 일렉트릭 국내 최초 공개.

0
포르쉐가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마칸 일렉트릭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마칸은 2013년에 처음 출시된 포르쉐의 SUV로, 한국에는 2104년 5월부터 판매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포르쉐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모델이다.

현대, 기아, 테슬라 등 11개 차종 리콜. 신형 싼타페도?

0
국토교통부는 현대자동차, 기아, 폭스바겐, 테슬라에서 제작 또는 수입•판매한 11개 차종 456,977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자체적으로 시정 조치(리콜)한다고 밝혔다. 현대 2세대 제네시스(제네시스 G80) 198,947대와 제네시스 EQ900 37,571대는 엔진 시동용 모터 설계 오류로 내부에 수분이 유입되고, 유입된 수분이 합선을 유발하여 화재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 6월 27일부터 시정 조치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