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수리 맡기고 비행기 탄다?” 5베이의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오픈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아우디 공식 딜러인 바이에른오토가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연면적 628㎡ 규모의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일 최대 30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아우디의 새로운 CI가 적용된 고객 대기실은 이용 고객의 대기 시간 동안 쾌적하고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해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의 위치는 롯데몰 김포공항점 내 지하 3층(P1)이다. 이곳은 일 평균 4만 명 이상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권역 내 최대 복합쇼핑공간이다. 높은 유동인구는 서울뿐 아니라 인근의 부천시, 김포시 등 경기 서부권역에서의 접근성이 좋기 때문이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이런 우수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 서비스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바이에른오토의 첫 번째 서비스 네트워크로 위치적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더 편리한 서비스 인프라 제공은 물론 프리미엄 서비스 경험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추후 김포공항을 통해 여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말까지 서비스센터 이용객을 대상으로 순정 부품∙액세서리∙컬렉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골프백 세트를 증정한다. 이곳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서비스센터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바이에른오토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고진우 기자
자료 / 아우디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