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가 오는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지난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했던 쓱데이(SSG DAY)에 이은 두 번째 스타필드 전시다. 경기 남부지역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 떠오른 스타필드 수원은 이미 3개의 자동차 매장이 입점해 있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스타필드 수원의 팝업 공간에 순수 전기 하이퍼 SUV 엘레트라(Eletre)와 로터스의 마지막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로 평가받는 에미라(Emira) 등의 신차 2종을 선보였다. 이 팝업 스토어를 통해 경기 남부지역의 새로운 고객 거점을 확보할 계획이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 참여 시 로터스 토미카, 카페 노티드 바우처, 그립톡 및 스티커/로고 풍선 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경품 재고 소진 시까지) 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5월 로터스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며 로터스자동차코리아를 설립한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국내 유일의 로터스 공식 수입사로서 단독 유통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코오롱모빌리티그룹 프리미엄 자동차 유통판매의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구조의 개편과 확장을 통해 종합 모빌리티 사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모빌리티 서비스 전반을 아우르는 신규 브랜드 ‘702’를 론칭했다.
이미 스타필드 수원에 매장을 오픈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새로운 전시장을 오픈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인 천하자동차가 운영하는 볼보 용산 전시장은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이란 콘셉트가 적용되었다. 서울 강북 지역에서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전시장이기도 하다. 천하자동차는 용산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프닝 이벤트, 피카 타임(FIKA TIME), 천하 라이프 데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이벤트’는 3월 23일(토)부터 24일(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볼보 용산 전시장 1층에는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순수 전기 SUV인 EX30을 직접 볼 수 있는 쇼케이스를 운영한다. 쇼케이스는 3월 23일(토)부터 28일(목)까지 진행되며, EX30 엽서 및 핸드폰 배경화면 만들기, 순로기 인형 뽑기 및 포토존 등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전시장 2층에는 볼보자동차의 다양한 라인업이 전시되며,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커피바를 갖춘 고객 라운지도 마련됐다.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기는 스웨덴식 휴식에 착안해 기획된 피카 타임(FIKA TIME)은 3월 21일(목)부터 4월 26일(금)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체험해 볼 수 있다. 해당 기간에 시승을 완료한 여성 고객 전원에게는 스웨디시 프리미엄 커피 및 디저트가 제공되며, 드립 커피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선착순 증정,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마지막으로, 3월 30일(토) 진행되는 천하 라이프 데이에는 청소광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플라워 클래스가 마련되어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용산 전시장에서 차량을 출고하거나 출고 예정인 여성 고객과 온라인 추첨을 통해 선정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플라워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10만 원 상당의 화병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볼보 용산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시승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볼보 단우산, 순로기 인형, 목베개 중 1개를 증정하며, 차량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럽 여행권(5박 7일)과 국내 5성급 호텔 숙박권(2박 3일)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착순 증정,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글 / 고진우 기자
자료 / 로터스자동차코리아, 볼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