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508 알뤼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국산 중형보다 싸게 판다

11월 13일,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 이하 푸조)가 자동차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 이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푸조는 2008과 e-2008을 11번가 사전 예약으로 진행하는 등 디지털 마케팅에서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 왔으며 이는 해당 차종의 완판과 입소문 증가 등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입점 기념으로 자사의 대표 세단인 508 살룬 2.0리터 엔진 기본 트림 알뤼르(Allure)에 대한 대폭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508 2.0 알뤼르 트림은 정상가격 4,450 원이나, 푸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하면  1,000만  할인  3,488 6,000 원에 구입할  있다. 국산 중형보다 저렴한 가격이다.

구매 방법은 푸조 스마트스토어에서 10  계약금을 지불하고, 고객이 지정한 전시장의 영업사원 안내에 따라 차량을 출고하면 된다. 고객은 개별소비세 인하분 58 원을 비롯해 11 진행중인 20% 특별 프로모션, 그리고 15 원의 푸조 스마트스토어 고객 추가 할인을 적용 받아 3,488 6,000원에 구입할  있다. 출고 고객에게는 무선충전기능이 있는 라인 프렌즈 스마트폰 거치대를 무상 증정한다.

송승철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마켓이 활성화되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차량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결정한 이라며, “이번 네이버 단독 특가 판매를 시작으로 푸조 제주도 렌터카나 푸조 굿즈 판매  푸조 스마트스토어의 적용 범위를 확대,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새롭고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이라고 말했다.

알뤼르는 기본 트림이지만 ‘사자의 송곳니’를 포함한 풀 LED 헤드램프와 인체공학적 설계에 중점을  아이콕핏(i-Cockpit®) 인테리어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내외부 디자인을 갖췄다. 여기에 동급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프레임리스 윈도를 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모터스포츠로 다져진 탄탄한 주행 성능 특히 코너링 능력은  이 자동차의 전매특허다. D세그먼트 전륜구동 차종 중에서는 가장 낮은 1,404㎜의 전고에 경량화된 부품의 후륜 멀티 링크 서스펜션으로 탁월한 마찰력 유지 기량을 발휘한다. 2.0리터 블루 HDI 엔진은 요소수 기반 SCR 시스템을 적용해 WLTP 기준을 선제적으로 만족시키기도 했으며 유로 6-d 이상의 규제도 충족한다. 최고 출력은 180ps, 최대 토크는 40.8kg·m로 박력 있는 가속감도 자랑한다. 

여기에  ·후방 주차 보조 센서, 차선이탈방지,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액티브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오토 하이빔 어시스트  사용 빈도가 높은 기능 탑재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기 링크의 푸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리
온갖차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