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파워트레인과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디스커버리 스포츠 2021년형 출시!

2021. 6. 7, 서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 현대적인 디자인과 랜드로버만의 뛰어난 주행 역량, 그리고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디스커버리 스포츠 2021년형 모델을 출시하고 7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다목적성, 공간 활용성, 편안함, 압도적인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핵심 가치로 프리미엄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2015 출시 이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지난해 부분 변경을 통해 디스커버리 패밀리의 다목적성을 보여주는 DNA 담은 디자인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대대적인 혁신을 실현했으며 한층 진보된 최첨단 기술을 대거 적용해 더욱 완벽해진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3 제시한 ‘4P 전략 친환경 파워트레인 확대 전략에 따라 디스커버리 스포츠 2021년형 모델에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차세대 인제니움 디젤 엔진을 새롭게 적용하고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 엔트리 트림을 신규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PIVI Pro(피비 프로) 자신감 있는 주행을 지원하는 최첨단 편의 사양을 기본 탑재해 상품성을 높인 것이 주요 특징이다.

더욱 강력해진 성능의 친환경 파워트레인 신규 탑재

신규 탑재된 재규어 랜드로버의 차세대 인제니움 2.0리터 인라인 4 터보 디젤 엔진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시스템이 적용돼 높은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차량에 장착되어 있는 BiSG(Belt Integrated Starter Generator) 48V 리튬이온 배터리로 차량 운행 에너지를 저장하며 엔진 구동을 보조한다. 동력 손실을 줄이기 위해 엔진 내부의 마찰을 기존 엔진 대비 17% 줄였으며, 엔진 부하 속도에 따라 윤활 작동 시스템을 변화시켜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새로운 인제니움 디젤 엔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