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파라다이스 시티나 맥라렌 등을 팔로우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 피드가 화끈해질 것 같습니다. 맥라렌의 공식 수입원인 맥라렌 서울(기흥인터내셔널)이 오는 7월 22(금)~23(토) 양일간,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이 개최하는 ‘원더풀 파티(Wonder Pool Party)’에서 아투라(Atura)를 전시합니다. 맥라렌은 아투라 차량 전시와 맥라렌 라운지, 포토부스 운영 등 다양한 브랜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차보다 잿밥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도 좋은 소식일 겁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성료된 부산 영도 쇼케이스에 이어 올해 인천에서 두 번째로 진행하는 아투라 쇼케이스입니다.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맥라렌 오너 및 잠재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슈퍼카 패러다임을 제시할 아투라 체험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슈퍼카 시리즈를 개발한 맥라렌의 기술력과 감성적 가치를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행사 장소가 장소인만큼 유망 고객 지향의 행사지만, 꼭 살 수 없더라도 눈이 즐거울 만한 쇼케이스라 할 수 있습니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맥라렌의 팬 초청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이죠. 맥라렌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맥라렌 아투라 쇼케이스 파라다이스시티 풀파티’ 게시글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신청이 완료됩니다.
서두르십시오. 응모 마감일은 19일(화) 정오까지이며, 당첨발표는 19일(화) 당일에 개별 안내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맥라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투라는 차세대 고성능 하이브리드 슈퍼카이자, 맥라렌의 초경량 아키텍처가 적용된 최초의 차종입니다. 처음에 나올 때는 슈퍼카에 다운사이징이 어인 말이냐며 거부감을 보이는 이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페라리도 3.0리터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마당이니까요. 맥라렌이 새로 개발한 E-모터 및 배터리팩, 120° 뱅크각의 3.0리터 엔진을 장착한 아투라는 최고 출력 680ps와 최대 토크 720Nm(73.4kg·m)에 달하는 강력한 파워를 발휘합니다. 최대 엔진회전수는 8,500rpm, 정지 상태에서 100, 200, 300 km/h에 도달하는 시간은 각각 3.0초, 8.3초, 21.5초이자 최고 속도는 330km/h에 달합니다.
맥라렌 서울은 향후 슈퍼카의 단순한 전시가 아닌 ‘슈퍼카’와 함께 시작하는 다이나믹한 라이프스타일의 직관적인 체험의 장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또한, 맥라렌은 전 세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스토리와 슈퍼카 기술력을 보다 폭넓게 알리기 위해 앞으로 맥라렌 트랙 데이, 맥라렌 드라이브 데이, 아카데미 프로그램 (McLAREN Advanced Academy: MAA)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글
한명륜 기자